사용자 삽입 이미지

Canon AE-1 / 50mm F1.4
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Canon AE-1 / 50mm F1.4





첫 필름 촬영이였지 싶다..
2005년 1월 30일.. 날씨는 추웠는데 디카(E-300) 사고 별로 찍은게 없는터라
손이 근질근질하던 차에 장모님이 오셨다.
기회다 싶어 장모님이랑 아이들 데리고 대구수목원이란 곳으로 고고싱~~
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었다.
주차장에 차를 세워두고 카메라를 챙기는데......아.....뿔....싸........
메모리카드가 없다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집에서 꼼지락거리다가 그만 챙겨오지 않은 것이다.
할 수 없이 필름카메라 AE-1만으로 찍어야 되는 상황.....
필름에 대한 아무 지식도 없이 연습삼아 그냥 셧터를 눌러보았다.

근데 말이지...
참으로 신기한게 결과물이 다 좋다.
흑백이지만 따뜻한 기운도 느껴지고...남들이 보면 웃을 허접사진이지만...
그 사진안에 내 아이들이 있고 장모님이 있고 따뜻한 미소가 있다.
구도가 어떻고, 노출이 어떻고, 주제가 어떻고.....
그런건 다 필요가 없는거 같다...

그 사진안엔 나의 삶이 있다....

그래서 사진이 좋다...


+ Recent posts